HOME  |  GUEST BOOK  |  COVER  |  LOCATION  |  TAG  |  FEED  |  KEYWORDS  |  LINES  |  ADMIN

LICENSE    REVIEWS
심리상담사 자격증
FREE CERTIFICATE INFO REVIEW & FREE CONSULTATION





















자격증 취득 시험장소는 전국에서 【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래 시험장소의 자세한 안내를 해두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지역 장소 주소
서울 마장중학교
02-2282-2944
www.mj.ms.kr
서울시 성동구 마장로 35나길(766-49)【5호선 마장역 2번 출구(도보 3분)】
대전 대전고시학원
042-486-6663
www.eduroad.co.kr
대전시 서구 둔산동 1419 메트로존 빌딩 5층(하이마트와 리치빌 사이 건물)【시청역 8번 출구 앞(도보2분) / 버스: 106 / 316 / 617 / 703 / 405 / 918】
대구 대구한국법학원
053-254-0800
www.gosi800.com
대구시 중구 남일동 36-1 미도빌딩 6층(중앙로 사거리 롯데 영프라자 CGV 건너편)【중앙로역 8번 출구 / 버스: 106 / 156 / 323-1 / 521 / 425 / 427 / 309 / 724 / 600】
부산 부산법학원
051-804-1400
www.gosizoa.co.kr
부산시 진구 전포 1동 683-11번지 쌍용플래티넘 4층(부산은행 건너편 쌍용건물)【1호선 서면역 2번, 6번 출구 / 2호선 전포역 7번 출구 / 버스 : 20 / 53 / 69-1 / 133 / 201 / 69 / 301 / 10 / 35 / 80 / 111】
광주 한양학원
062-228-0090
www.gosikj.com
광주시 동구 금남로 2가 19-1 한국투자증권 2층(외환은행과 파리바게트 사이 건물)【문화전당역 OR 금남로 4가역 3번, 4번 출구 / 간선버스 : 지원45, 금호36 / 지선버스 : 수완12, 1187, 518, 석곡87, 송정98, 풍암61, 첨단95, 금남55, 419, 금남57, 지원151】



따라서 소녀와 소년이 신체의 필요를 잘 이해하도록 도움을주는 단일 성교를 권장 할 필요가있다. 결국 성취도가 좋은 것으로 변환 될 수있다 (Single-Gender Classes, np). 이것은 소녀의 요구가 소년의 요구와 어느 정도 다르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소녀와 소년이 신체의 필요를 잘 이해하도록 도움을주는 단일 성교를 권장 할 필요가 있다.

결국 성취도가 좋은 것으로 변환 될 수있다 (Single-Gender Classes, np).길버트 (Gilbert, par 5 및 6)에 따르면, 교육 시스템은 수컷과 반대로 여성이 몰아 친다. 길버트 (Gilbert)는 대부분의 학교의 여성 관리자 수가 많은 학교의 남성에 비해 높다는 조사 결과를 제시합니다.

그는 또한 혼합 학교에서 여성 교사의 수는 남성 교사의 수보다 높다고 말합니다. Gilbert는 또한 여학생들이 학생들과 반대로 자신의 감정을 잘 관찰 할 수있는 능력이 있음을 관찰합니다. 그 위에 소녀들은 소년 들과는 반대로 더 나은 독자 들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더욱 심각한 점은 현재의 교육 제도가 협력을 강조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더 많은 육체적 행동과 경쟁을 선호하기 때문에 소년들을 연구에 좌초시킨다. 사실, Gilbert는 소년들의 성적이 계속 악화되는 반면 탁월한 소녀들을 선호하는 이러한 유형의 시스템이 있다고 주장합니다. 결론적으로 길버트는 혼합 학교는 소년 소녀들에게만 소녀들을 선호한다고 주장한다.

그의 정당화에서, 그는 발달 장애로 고통받는 것을 끝낼뿐만 아니라, 배우는 것에주의를 잃는다는 점에서 남녀 공학 학교가 소년들에게 영향을 미친다고 단언한다. 따라서 길버트는 남녀 학생들을위한 교육에서의 평등을 증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남녀가 아닌 여학생들을 편애하는 경향이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단일 성교를 채택하는 것입니다.

왜 독신 학교가 공교육 학교가 아닌 교육에 좋은지에 대한 또 다른 견해는 교사의 관점에서이다. 소년과 소녀 모두의 행동과 요구가 다르다는 것을 감안할 때, 교사의 수행 능력은 수업 시간에 전달 과정에서 영향을받습니다.